BOARD

RETURNABLE AND REUSABLE CONTAINER POOL SYSTEM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보기
제목 LogisALL 20주년 기념행사 거행
첨부파일 - 작성일 2005-10-15  조회수 1285
 

LogisALL은 지난 10월 5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서병륜 사장님, 임직원 그리고 약 400분의 각계 각층의 내빈들을 모시고 기념행사를 거행하였습니다.

저희 LogisALL의 창립20주년과 그동안의 어려움과 역경속을 극복하고 오늘을 이룩하여 성년을 맞이한 LogisALL을 축하해 주려고 오신 LogisALL의 고객분들을 포함한 물류관계자, 관공서, 주주분들, 일본, 대만의 APP 회원의 성원과 격려를 받았으며, 아울러 내빈들을 모신 자리에 신물류 개척에 앞정서며 아시아의 물류발전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LogisALL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LogisALL 창립20주년 기념행사는 3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제1부 물류강연 그리고 제2부는 본행사인  LogisALL 창립20주년 기념식에 이어 제3부 기념공연행사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기념식장 앞에 전시장을 개장하여 LogisALL 20년 동안의 발자취를 볼 수 있는 별도 전시회도 마련하였습니다. 전시회에서는 LogisALL 20년의 연혁 및 우리의 물류활동을 가능하게 한 35개의 물류센터 중 최대의 종합물류기지인 아산물류센터를 포함한 LogisALL 소유자산인 9개의 물류센터 전경을 소개하였으며, 또한 LogisALL이 20년동안 구축하여 온 파렛트풀시스템, 컨테이너풀시스템의 사용현장을 사진으로나마 보여드렸고, 특히 앞으로 SCM개척을 기약하는 SCM사업에 대한 포부도 보여드려, 새로운 물류의 개척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LogisALL을 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하 회사 임원 여러분들은 내외 귀빈들과 동행하여 전시회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제1부 순서인 물류강연은 일본 와세다 대학 공학연구과 학술박사님이시며, 현재 동대학 명예교수님으로 재직 중에 계신 다카하시 데루오 교수님의 "Value Chain 진화론"이라는 주제로 시작되었습니다. 약 1시간 30분의 강의로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로 진행되는 다카하시 교수님의 강의는 물류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산업의 전반에서부터 미래에 나아가야할 비전까지 제시해 주시는 훌륭한 내용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서 본행사인 제2부는 내빈소개, 기념사 및 축사, 20주년 창립기념 선물전달, 연혁보고, 홍보영상물 상영, LogisALL 임직원 대표(부서장이상)의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인사, 케익커팅 및 건배제의 순으로 기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본행사의 진행은 우리나라의 유명 MC중에 한분이 사회를 맡아 기념식 및 제3부 공연행사까지 수고를 해주셨습니다.


식순에 따라 LogisALL 창립20주년의 주역이신 서병륜 사장님께서 직접 일본파렛트렌탈(주) 사카이 겐지 사장님, 정무직 공무원 및 행정 공무원을 거쳐 제 10대 건설교통부 장관을 역임하신 임인택 전 장관님, 제 52대 농림부 장관을 역임 하셨고, 현재 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 석좌교수로 계신 김동태 전 장관님, 그리고 한국물류협회 명예회장 안태호 회장님을포함하여 내빈들을 소개하였습니다.

이어서 LogisALL 대표이사 서병륜 사장님의 기념사를 하셨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가슴벅찬 마음과 눈물을 참으시며 서병륜 사장님께서는 내빈들을 향하여 LogisALL 20주년 기념식 행사 참석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LogisALL의 미래를 강조하셨습니다.


  다음으로 JPR의 사카이 겐지 사장님, 임인택 전 장관님, 김동태 전 장관님, 그리고 안태호 명예회장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어 LogisALL 20 주년을 축하하며 일본파렛트렌탈(주)의 사카이 사장님께서 일본 전통인형을 축하의 선물로 주셨으며, 대만파렛트렌탈(주)의 기덕왕 회장님께서 금으로 만들어진 용을 축하의 선물로 주시며, LogisALL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하여 주셨습니다.

또한 일본의 유통연구사 Material Flow誌는 일본에서 발행되는 물류 매거진 중 가장 권위 있고 공신력 높은 매거진으로서, 이번에 LogisALL이 물류 업계에 기여한 기념비 적인 업적을 높이 평가하고, 기념하기 위해 장장 13페이지에 달하는 LogisALL 특집 기사 싣게 되었습니다. 유통연구사의 마노 사장님께서 직접 잡지에 대한 소개 및 잡지를 사장님께 전달하셨습니다.


다음으로 지난 20년간의 발자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LogisALL 20년간의 연혁보고가 이어졌습니다. 연혁보고와 함께 지난 20년간 변화되어온 모습을 사진을 통해 그 힘들고 보람있고 감격스러운 상황을 가히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서병륜 사장님께서는 복받치는 감격의 순간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이 시간동안은 감개무량함을 진정시키느라 많이 힘드셨으리라 생각됩니다. LogisALL은 20년을 뛰어넘어 100년 이상 세계물류발전에 있어서 큰 중심축으로 자리 하리라 믿습니다. 계속해서 LogisALL의 포부와 비전이 담긴 LogisALL 홍보영상물 상영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SCM사업에 주안점을 두어 두 번째로 제작되어진 신선한 홍보 영상물입니다.


이어 LogisALL의 20년의 세월을 동고동락하신 임원진들께서 단상에 올라 그동안 많은 성원을 아낌없이 보내주시고 LogisALL의 현재의 모습에 도움을 주신 내귀빈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셨습니다.


이어서 저희 LogisALL의 영원한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의 케익커팅 및 건배 제의가 있었습니다. 케익커팅은 LogisALL 서병륜 사장님, 일본 JPR의 사카이 겐지 사장님, 대만 L&R의 기덕왕 회장님, 원철희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이사장님, 한국물류협회 안태호명예회장님께서 해주셨습니다. 계속하여 LogisALL의 주주를 대표하여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 회장이신 (주)세화의 이병성 회장님께서 LogisALL과 한층 더 강화된 파트너쉽을 기원하는 의미로 건배 제의가 있었습니다. 이 건배제의와 함께 제2부행사를 마쳤습니다.


계속되어진 제3부에서는 만찬과 기념공연이 있었습니다. 축하행사로서 기념공연은 성악가, 유명연예인인 노사연씨, 해바라기가 출연하여 평소 서병륜 사장님께서 애창하시던 “희망의 나라로”, 노사연의 “만남”과 해바라기의 “사랑으로”등 축하곡으로 기념행사장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기념공연을 끝으로 장장 5시간동안의 LogisALL 창립20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저희 LogisALL은 고객이 최고의 파트너라는 겸허한 자세로 20년 외길을 걸어 왔습니다. 오늘의 LogisALL이 존재하는 이유는 고객 여러분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이번 20주년 기념행사를 계기로 저희 LogisALL은 고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되새기며 다시 한번 크게  뛸 것을 내빈들을 모신자리에 다짐하였습니다. 모든 분들의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LogisALL 창립 20주년 기념식의 공식적인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LogisALL은 앞으로 SCM사업의 확장을 통해 신물류의 실현 , 신물류의 개척자로서의 항상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 크게 뛸 것을 다짐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2005년 10월 LogisALL그룹 합격자발표
다음글 LogisALL 창립20주년 사장님 기념사